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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76 로지트빌딩 1층
사업자번호 : 220-88-12409
개인정보책임관리자 : 김재윤 팀장
대표번호 : 02-3462-3960

A/S 적용규정

고객 중심의 A/S를 실천합니다.

  • 01. 완벽한 A/S

    정확한 원인규명과
    완벽한 수리를 보장합니다.

  • 02. JAPAN 정품

    DUNLOP JAPAN의
    정품 부품만을 공급받아 진행합니다.

  • 03. 이력 관리

    정품등록 된 제품과 AS를 받으신
    제품에 대해 이력을 관리해 드립니다

품질보증 조건

출고 및 구입한 날로부터 2년의 보증기간을 정식 A/S 기간으로 규정합니다.
단종에 의한 할인판매 제품은 보증기간이 1년 입니다.

그러나 정상적 사용범위내의 부득이한 A/S유형이 발생할 경우는, 무상&유상의 규정을 적용하여 제품의 부품 수리 및 교체를 진행해 드립니다. 던롭코리아는 제3자로 인하여 발생된 손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각종 표면수리(페인팅 및 이물질 결합 등)나, 일상적이고 보편적인 마모성향의 A/S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던롭코리아에서 무상&유상의 정상적인 A/S처리를 위해서는, 던롭코리아를 통한 정식 수입클럽에 한해 적용, 지원되며 던롭특약점을 통한 A/S진행만을 권장합니다.

던롭코리아의 정식클럽이 아닌 경우 모든 품질보증 및 A/S진행은 구매국가 내 대리점을 통해 진행하셔야 함을 안내 드립니다.

* 바코드훼손 또는 구입 영수증을 분실하셨다면, 제품 출고일 기준으로 A/S 기간이 설정됩니다.

품질보증 제한

던롭코리아 제품에 부착되어있는 정품인증 바코드는 (홀로그램 스티커) 제품의 품질보증서를 대신합니다. 던롭코리아의 제품을 구매하시는 경우에는 당사 홈페이지내의 특약점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고 가능한 특약점을 이용하여 구매해 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구매 시 던롭코리아특약점 외의 대리점등에서(온라인구매포함) 구매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정품인증 홀로그램 바코드를 확인 후 구매해 주시고 구매 시 영수증(구매증빙자료)을 반드시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던롭코리아의 모든 A/S는 당사의 A/S RULE에 따라 적용되므로, 사용 고객님께서는 반드시 당사 홈페이지 상의 A/S적용규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골프클럽의 정상 사용 범위를 벗어난 A/S유형으로 판단되는 경우나, 고객 과실로 인정되는 A/S유형의 경우는 A/S보증기간 내라도 제한적으로 적용 될 수 있습니다. 던롭코리아는 제3자로 인하여 발생한 제품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품질보증서는 당사의 A/S적용범위 내에서 사용고객님께 합법적인 권리를 드립니다.

모든 A/S접수는 당사 특약점을 통해 접수해 주실 것을 권유 드립니다.당사의 클럽을 사용하시던 중 보증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 받으신 클럽의 경우 교환 전 제품의 A/S 기간을 기준으로 설정되며, 중고 및 아울렛 매장을 이용하여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도 해당 제품의 최초 구매일로 A/S 기간이 설정됩니다.

이 경우 A/S처리 시 상황에 따라 실 구매 영수증 제시가 요구될 수 있으며 구매하신 날짜와 A/S 기간이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클럽 A/S 접수 시는 반드시 파손된 부품은 모두를 보내주셔야 가능하며, A/S 완료된 부품(유무상 수리건)은 모두 본사에 귀속됩니다.

* 부품만 별도로 반출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위험 방지를 위한 주의 사항
  • 골프클럽을 사용하시기 이전에 반드시 각 부분에 이상이 없는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 샤프트와 헤드의 갈라짐이나 깨짐, 헤드와 샤프트의 접합부의 헐렁함이나 틈이 있는 것을 사용하면 파손될 경우가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 골프볼 또는 골프연습용기구(클럽으로 타격하기 위하여 설계된 것) 이외의 것을 타격하지 마십시오.
  • 골프클럽을 사용할 때에는 골프클럽이 주위에 피해를 줄 수 있는 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또한 간단한 연습을 할 경우에도 진흙이나 모래를 날릴 수도 있으므로 주위의 안전을 확인해 주십시오.
  • 골프클럽을 사용할 때에는 수목, 물이 고여있는 곳, 로프 틀에 닿지 않는가도 확인해 주십시오. 수목에 샤프트가 강하게 부딪히게 되면 파손되고 매우 위험하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 콘크리트, 아스팔트, 돌 등의 딱딱한 것 위에서는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 골프클럽을 지팡이 대신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 샤프트의 딱딱함과 상태를 알아보기 위해 과도한 힘을 가하거나 휘거나 하지 말아 주십시오.
  • 체력이나 기량에 맞는 골프클럽인지 확인 한 후에 사용해주십시오. 체력이 강한 분이 레이디스, 주니어, 주니어용 골프클럽을 사용할 경우 골프클럽이 파손될 경우가 있습니다.
  • 퍼터로의 샷은 위험하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퍼터는 그린 위에서 또는 그린주변의 어프로치 외에는 사용하지 말아 주십시오.
  • 번들거리거나, 닳거나, 금이 간 그립은 새 그립으로 교체 하십시오.
  • 헤드의 타구면 이외로의 타구는 파손의 원인이 되므로 피해주십시오. 또 페이스에서도 극단적으로 중심으로부터 떨어진 위치에서의 타구와 중복되는 스윙은 파손의 원인이 될 수도 있으므로 타구 후에 각부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 골프클럽에 심각한 수준의 상처가 나지 않게 사용해 주십시오. 예를 들어 작은 상처라도 샷을 반복하는 사이에 균열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 골프클럽을 함부로 던지지 마십시오.
  • 골프클럽을 밟지 마십시오.
  • 골프클럽의 위에 물건을 올려놓지 말아 주십시오.
  • 캐디백에서 골프클럽을 넣거나 뺄 때에는 샤프트에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강한 힘이 가해지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 우드클럽에는 헤드커버를 사용해 주십시오.
  • 골프클럽을 들고 옮길 때와 택배 등을 이용해 운반할 경우에는 긁히거나 부딪힘이 생기지 않도록 배려해 주십시오.
  • 만일, 골프클럽이 파손됐을 경우에는 주의해서 다루어 주십시오. 특히 카본샤프트의 섬유는 신체에 해가 될 우려가 있으므로 파손부분에 피부가 직접 닿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손질방법

  • 헤드
    클럽의 페이스면, 솔 등에 묻은 모래, 진흙, 잔디 등 이물질을 브러쉬 등으로 털어주십시오
    티탄, 스테인레스, 코팅된 연철은 녹이 덜 스는 소재이지만, 보관조건에 따라서는 녹이 슬 경우도 있습니다.
    마른 천으로 오물과 수분 농약 비료 등을 아주 깨끗하게 닦아주십시오.
    전용(카본헤드, 메탈헤드)무스, 오일, 크리너 등으로 칠하신 후, 마른 천으로 닦아주십시오.
  • 그립
    마른천으로 오염물을 닦아냅니다.
    전용의(고무)무스 등을 사용해주십시오.
  • 비온날 플레이 한 후
    마른 천으로 물기를 잘 닦아냅니다.
    통풍이 잘되는 장소와 그늘에서 건조시켜 주십시오. (캐디백에서 클럽을 꺼낸 후 헤드커버는 벗겨주십시오)
    완전히 마르고 난후에 손질을 해주십시오
    레저그립은 염색기술의 관계상으로 변색의 우려가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비나 물에 젖었을 때에는 옷이나 색이 묻어서는 안되는 것에 직접 대는 일이 없도록 해주십시오.
  • 샤프트
    마른 천으로 부착된 먼지, 진흙, 오염물질 등을 털어내 주십시오.
    전용(스틸샤프트, 그라파이트 샤프트)무스, 오일, 크리너등으로 하신 후 마른 천으로 닦아주십시오.
  • 보관
    고온, 다습한 장소는 피해주십시오.
    직사광선이 닿는 장소에는 두지 마십시오.
    화기에 가까이 하지 마십시오.
    어린이가 꺼내어 휘두르는 일이 없도록 관리해 주십시오.
    떨어지거나 쓰러지지 않는 장소에 보관해 주십시오.
    차 트렁크에 방치하지 마십시오.
  • 수리, 교환
    수리, 교환에 대해서는 안정상의 문제도 있으므로 반드시 구입하신 던롭코리아특약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조, 변경
    클럽을 개조, 변경하셨을 경우에는 제조사로서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
  • 파손 (A/S가 발생한 제품)
    파손된 제품의 모든 부품을 당사의 고객지원센터에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골프클럽을 건조, 습기, 녹 등으로부터 보호하고, 아름다운 광택을 지속시키고, 보다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도록 사용 후에는 손질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용품 A/S 규정

  1. 1. 보증기간

    던롭스포츠코리아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한 날로부터 1년입니다. (무상수선: 구입 후 1년 이내 제품)

  2. 2. 수선기간

    수선작업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적으로 접수일로부터 2주 이내입니다.(단, 자재구입 및 난이도에 따라 다소 기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3. A/S 수선절차

    - 캐디백, 보스턴백, 신발등 수선

    • A/S접수
    • 수선가능여부 판단
    • 제품수선
    • 확인 후 배송

    - 신발 방수 불량건

    • A/S접수
    • 방수TEST 의뢰
    • 한국피혁 연구소
    • 방수여부 판단
    • 확인 후 배송
서비스 기준표

신발

  • 방수불량
    • 보증기간 이내6개월내 무상교환(동일제품 또는 당사지정제품)
      *방수 TEST결과에따라 무상교환
    • 보증기간 초과유상교환
  • 염색불량
    • 보증기간 이내6개월내 무상교환(동일제품 또는 당사지정제품)
      *고객과실로 인한 염색불량의 경우 유상교환
    • 보증기간 초과유상교환
  • 봉제불량
    • 보증기간 이내무상수리
    • 보증기간 초과유상수리

캐디백

  • 지퍼파손
    • 보증기간 이내무상수리
    • 보증기간 초과유상수리
  • 슬라이더교체
    • 보증기간 이내무상수리
    • 보증기간 초과유상수리
  • 스냅단추 파손
    • 보증기간 이내무상수리
    • 보증기간 초과유상수리
  • 손잡이파손
    • 보증기간 이내원인에 따라 무상수리 가능
    • 보증기간 초과유상수리
  • 칸막이파손
    • 보증기간 이내원인에 따라 무상수리 가능
    • 보증기간 초과유상수리
  • 원단파손
    • 보증기간 이내A/S 불가
    • 보증기간 초과A/S 불가

보스턴백

  • 지퍼파손
    • 보증기간 이내무상수리
    • 보증기간 초과유상수리
  • 슬라이더교체
    • 보증기간 이내무상수리
    • 보증기간 초과유상수리
  • 손잡이파손
    • 보증기간 이내무상수리
    • 보증기간 초과유상수리
  • 원단파손
    • 보증기간 이내A/S 불가
    • 보증기간 초과A/S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