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IO

자주 묻는 질문

고객님의 궁금한 사항을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 Q. 사이트 화면이 잘 안보이시나요?
    본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버전 9이상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또는 Chrome으로 접속해 주세요.

    방법1. Internet Explorer 업데이트 바로가기로 이동 후 화면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명대로 진행합니다.



    방법2. Internet Explorer에서 잘 보지이 않을 경우, Chrome 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이용해 주세요.

  • Q. 가입 시 아이디를 잘못 기재했습니다. 변경할 수 있나요?

    이미 생성된 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그러므로 해당 아이디의 탈퇴 후 재가입을 통해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기존가입되어 있는 아이디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오니 주의 바랍니다.

  • Q. 누군가 제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가입을 한 듯 합니다. 가입이 안되네요.

    기존등록 ID가 있는데 등록사실을 잊고 신규가입을 하시는 경우 중복되는 주민등록번호라는 메세지를 드립니다. 우선은 사이트 내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을 하실 수 없을 경우 webmaster@dunlopkorea.co.kr 로 메일 부탁드리립니다.

  • Q. 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로그인을 하신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로 이동하시면 회원정보의 수정 및 회원탈퇴 기능을 사용하여 온라인 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 렌탈서비스 미 반납자의 경우 탈퇴가 불가능하며 탈퇴 후 1개월 이내에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버튼을 클릭하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는 홈페이지에서 이름과 주민번호 입력 후 바로 확인 가능 하시며 비밀번호는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이때 비밀번호는 임시번호로 발송되오니 로그인 후 사용하실 비밀번호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신가요?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문의를 통해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