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의 A/S를 실천합니다.
유의사항
무상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 기준 2년(정상판매 기간 구입제품에 한함)
정상판매 기간은 제품 출시일 ~ 단종에 의한 할인판매 전까지 입니다.
단종에 의한 할인판매 제품은 보증기간이 1년 입니다.
무상 보증기간내 AS를 받은 경우 보증기간이 추가 연장되지 않습니다.
제품 구매일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구매 증빙자료(지불내역 또는 구매 영수증)을 요청드릴 수 있으며,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당사기준에 따라 바코드상에 기재된 제품 출고일을 기준으로 무상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보증기간내 구입 영수증을 보관해 주실것을 요청 드립니다.)
시타클럽/중고클럽의 경우 구매일과 상관없이 무상보증기간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유상 AS처리)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다음날 부터 유상 A/S로 적용됩니다.
※ 유상 AS를 받으신 경우 동일부위에 대해서는 1년간 무상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무상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스펙변경을 위한 샤프트교체 및 소모성 부품(그립)의 교체시에는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유상 A/S 진행(헤드는 스펙변경 불가)
사용자의 과실로 인정되는 파손. (외부충격에 의한 파손, 헤드페이스 이외 부위의 함몰 등)
일반적인 사용 중 발생될 수 있는 단순 스크레치 및 찍힘 현상
출시 기준 2년이상 경과한 제품의 경우, 동일 부품이 없을 시에는 이후 모델로 대체되어 수리 될 수 있습니다.
법적 근거는 재정경제부 소속 소비자보호원 내 소비자피해보상 범위에 근거한 보상기준을 적용/준수함.
정품등록 혜택은 2022년 1월 31일(등록일 기준)부로 종료되었습니다.
기존 정품등록 혜택은 2022년 1월 31일까지 등록한 고객에 한해 진행됩니다.(구매 후 1개월 이내 등록건 기준)
제품 단종으로 인하여 할인 판매된 제품은 정품등록 혜택 적용에서 제외됩니다.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 및 국내에서 구입한 병행제품(던롭코리아에서 유통시킨 제품이 아닌 제품)은 던롭 스포츠 코리아에서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던롭코리아 정품이라 하더라도 이전에 일반 수리업체를 통하여 수리한 경우에는 무상보증기간이라도 정상적인 A/S가 불가합니다.
클럽 전체를 보내주셔야 A/S 진행가능하며, 부품(헤드 또는 샤프트)만 보내주시는 경우 A/S불가합니다.
부품만 별도로 반출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02-3462-3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