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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접수방법

고객 중심의 A/S를 실천합니다.

  • 01. 던롭 특약점에서 접수

    제품을 구입하신 특약점에서
    간편하게 접수해드립니다.

    매장찾기
  • 02. 택배 접수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접수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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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A/S 신청을 하시기 전에 반드시 AS규정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유상진행의 경우 입금확인 후 수리 진행 가능합니다.
  • A/S 진행 시 반드시(헤드+샤프트) 클럽 전체를 보내주셔야 A/S진행 가능합니다.
  •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 및 국내에서 구입한 병행제품(던롭코리아에서 유통시킨 제품이 아닌 제품)은 던롭 스포츠 코리아에서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온라인 사전 접수를 통해 AS를 접수해주시면, 보다 빠른 접수가 가능합니다.
    *2021년 7월 1일 부터 기존 운영하던 본사 방문 AS접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구매하신 특약 대리점 또는 지정 택배사를 통한 접수만 가능)

무상 A/S 안내

  • 무상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 기준 2년(정상판매 기간 구입제품에 한함)

    • 정상판매 기간은 제품 출시일 ~ 단종에 의한 할인판매 전까지 입니다.

    • 단종에 의한 할인판매 제품은 보증기간이 1년 입니다.

  • 무상 보증기간내 AS를 받은 경우 보증기간이 추가 연장되지 않습니다.

  • 제품 구매일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구매 증빙자료(지불내역 또는 구매 영수증)을 요청드릴 수 있으며,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당사기준에 따라 바코드상에 기재된 제품 출고일을 기준으로 무상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보증기간내 구입 영수증을 보관해 주실것을 요청 드립니다.)

  • 시타클럽/중고클럽의 경우 구매일과 상관없이 무상보증기간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유상 AS처리)

유상 A/S 안내

  •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다음날 부터 유상 A/S로 적용됩니다.

    ※ 유상 AS를 받으신 경우 동일부위에 대해서는 1년간 무상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 무상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스펙변경을 위한 샤프트교체 및 소모성 부품(그립)의 교체시에는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유상 A/S 진행(헤드는 스펙변경 불가)

    • 사용자의 과실로 인정되는 파손. (외부충격에 의한 파손, 헤드페이스 이외 부위의 함몰 등)

    • 일반적인 사용 중 발생될 수 있는 단순 스크레치 및 찍힘 현상

  • 출시 기준 2년이상 경과한 제품의 경우, 동일 부품이 없을 시에는 이후 모델로 대체되어 수리 될 수 있습니다.

  • 법적 근거는 재정경제부 소속 소비자보호원 내 소비자피해보상 범위에 근거한 보상기준을 적용/준수함.

  • 정품등록 혜택은 2022년 1월 31일(등록일 기준)부로 종료되었습니다.

    • 기존 정품등록 혜택은 2022년 1월 31일까지 등록한 고객에 한해 진행됩니다.(구매 후 1개월 이내 등록건 기준)

    • 제품 단종으로 인하여 할인 판매된 제품은 정품등록 혜택 적용에서 제외됩니다.

유상 판단 기준표

  • 샤프트 파손
    • 파손된 곳이 스윙방향과 다를 경우
    • 스틸샤프트에서 내부에 녹이 발생한 것이 원인으로 판단 될 경우
      (단, 녹의 원인이 샤프트 제조시의 문제로 기인한 경우는 보증대상-DUNLOP JAPAN에 의뢰)
    • 파손된 클럽 이외의 동일 세트 내의 클럽에 샤프트 내부에 녹이 인정된 경우
    • 스틸샤프트로 파손된 곳이 변형된 경우(통상의 스윙으로 파손된 경우 파단면은 원형으로 됨)
    • 샤프트가 한번 떼어져 재접착 된 자국이 있는 경우
    • 볼 이외의 것을 쳐서 파손된 경우나 동그라미가 그려진 것처럼 상처가 보일 경우
    • 힘이 강하고 체력이 좋은 분이 Senior용 또는 ladies, Junior용 등을 사용한 경우
    • 스윙 이외의 요인으로 파손된 경우
      (ex, 운반 시, 캐디백에서 꺼낼 때, 캐디백이 쓰러졌을 때, 밟았을 때 등등)
  • 헤드파손
    • 볼 이외의 것을 친 경우, 페이스에 큰 상처가 발생했을 경우
    • 샤프트 교환 등으로 헤드에 과도한 열이 가한 자극이 있는 경우
    • 구입후의 연마 등, 개조가 인정되는 경우
    • 타구면 이외의 곳에 볼이 맞은 것에 대한 파손이나 함몰
      (ex, 크라운 부위나 토우 사이드 부분에서의 샷)
  • 샤프트 소리
    • 샤프트를 한번 빼서, 다시 끼어낸 자국이 이는 경우
    • 그립교환 수리 시 이물질이 혼입되었다고 인정되는 경우
  • 헤드소리
    • 샤프트가 한번 떼어져 다시 붙어 있는 경우
  • 도색
    • 정상적인 사용에 의한 도색/ 헤드의 마모나 잔기스 (아이언의 경우, 헤드교환)
    • 작은 돌이나 모래에 의한 페이스면의 타구기스는 보증대상 제외
    • 극단의 더플샷에 의한 크라운부의 상처
    • 캐디백안에서의 헤드끼리의 부딪힘에 의한 기스
    • 미세한 도색 빠짐이나 도색 벗겨짐
    • 알루미늄 등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고 있는 퍼터헤드의 기스는 보증 대상 외
    • 공장 출하 후에 발생한 기스
    • 헤드에 흙이나 약품 등의 이물질이 부착된 것이 원인으로 인정되는 경우
    • 헤드표면의 기스가 원인으로 녹이 발생한 것
      (연철제 헤드로 도금 처리가 가해지고 있는 것은, 도금에 상처로 인해 연철 부분이 나오면 녹이 발생함)
    • 오랜 사용에 의한 자연발생적인 녹
    • 스테인레스제 헤드의 관리부주의로 인한 녹
    • 건메탈사양의 헤드 등 원래 녹슬기 쉬운 소재의 A/S
    • 스틸 샤프트로 관리의 문제로 녹이 발생했다고 인정되는 것
  • 개조품
    • 접착제, 페럴 등이 상사의 순정재료와 다른 경우는 당사 이외에서 개조된 클럽으로 판단하여 보증되지 않음
    • 당사제품 이외의 헤드가 붙여져 있는 클럽으로 샤프트 파손 시
    • 당사에서 접착되어 있지 않은 클럽으로 소리나 밸런스불량, 페럴 분리, 페럴 파손 등
  • 기타
    • 비거리나 방향성의 변화에 대해서는 헤드나 샤프트 파손이 인정되었을 경우에 한해서 보증
    • 타구음의 변화에 대해서는 헤드파손이 인정되는 경우에 한해서 보증함
    • 아이언 세트 내에서의 타구음의 번호별의 차이에 대해서는 당사의 기준으로 판단 함
    • 그립의 마모는 유상교환
    • 샤프트가 휜 경우 유상샤프트 교환

A/S 불가제품

  •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 및 국내에서 구입한 병행제품(던롭코리아에서 유통시킨 제품이 아닌 제품)은 던롭 스포츠 코리아에서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던롭코리아 정품이라 하더라도 이전에 일반 수리업체를 통하여 수리한 경우에는 무상보증기간이라도 정상적인 A/S가 불가합니다.

  • 클럽 전체를 보내주셔야 A/S 진행가능하며, 부품(헤드 또는 샤프트)만 보내주시는 경우 A/S불가합니다.

  • 부품만 별도로 반출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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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택배배송의 경우, 사전접수 고객명과 상이한 경우 AS진행이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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